pics

170503 53회 백상예술대상 (54p)

2017. 5. 5. 12:31

 


170503 제53회 백상예술대상 시상식

TV부문 여자최우수연기상 '또오해영' 서현진

서울 코엑스 D홀


일부 이미지는 리사이징된 것으로 사이즈가 작습니다
원본 저장을 할 때는 각 이미지 클릭 후 새창에서 저장하세요.
All images are automatically resized
To save the original files, click an image then save it
Do not crop my logo, edit pics, take for commercial uses




상미 (서현진) 이름이 적힌 카드를 보자마자

놀라고 눈물 터지신 주연언니 (김혜수 배우님) ㅠㅠㅠㅠㅠㅠ





행복했던 시상식이 끝나고





동창이자 친구인 한예리 배우님을 유인식 감독님에게 소개시켜 주는 중




누구 있나 쭉 둘러보다가

아! 하고 만나러 가는 사랑둥이





활짝 웃으며 인사하는 분은

바로 김혜수 배우님




유감독님 앞에서 뭔가 열심히 재연하시는 혜수님ㅋㅋㅋㅋ

부끄부끄




옆에 있던 천우희 배우님하고 포옹인사 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훈훈해 훈훈터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계획대로 같이 여행 갔었으면 좋았을텐데




우희 배우님하곤 포옹 중 + 현진 팔뚝을 잡고 있는 건 혜수 배우님 손




감독님과 천우희 배우님 인사 중

흐뭇흐뭇





서현진에게 가려져 있지만 아무튼

친구인 한예리 배우님도 함께ㅋㅋ




김혜수, 천우희, 한예리, 서현진

작품 하나 같이 안 할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상식 중에도 얘기 나누더니

끝나고 나서 무대 위에 있는 현진에게 다가와서 다시 얘기 나누는 박보영 배우님

훈훈 터지고요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란스러운 친목의 현장




사하기 스컬리 (김유정 배우님)와의 만남ㅋㅋㅋ

만나자마자 폭 안기는 스컬리 졸귀고요ㅠㅠㅠㅠㅠㅠㅠ

스컬리에게 자기 근황 말해 주는 현경이도 졸귀고요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상식은 옳습니다

예진핸드ㅠㅠㅠㅠㅠ 손예진 배우님과 다정다정하게 인사 나누고 얘기 나누는 장면이 있다니

왜 뺙뺙이 모드요? 손 배우님은 언니 미소 쩔고ㅠㅠㅠㅠㅠㅠ





크으으으으


대상, 최우수상 수상자 단체사진에

서현진이 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공유 배우님

지난 1년동안 쩔었던 두 사람

진짜 열일열일 했다.....



TV/영화 최우수상 수상자 단체사진 촬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촬영 다 끝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쓱머쓱ㅋㅋㅋㅋㅋㅋㅋㅋ